본문바로가기 및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PROGRAM > TRAVEL MENTOR

TRAVEL MENTOR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캐나다 사진여행

오래된 자연과 도시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캐나다 사진여행

TRAVEL MENTOR 05. TRAVEL PHOTOGRAPH X CANADA (2018.11)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캐나다 사진여행


캐나다는 여행가들을 설레게 하는 나라다.
캐나다의 작은 프랑스라고 불리우는 퀘벡, 세계 3대 폭포 중 하나인 나이아가라 폭포와 천 개의 신비로운 섬이 있는 온타리오, 오로라 여행의 성지 옐로나이프가 있는 노스웨스트, 산악기차와 카누여행이 매력적인 유콘,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설국 여행의 메카 알버타 등 각 지역마다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아름다운 캐나다의 자연과 도시를 사진을 통해 만나보며, 보다 멋지게 사진에 담아낼 수 있는 방법을 함께 고민해보자.

▶ 일시
2018. 11. 21(수) 오후 6시 30분 ~ 9시

▶ 장소 : 현대카드 TRAVEL LIBRARY 1층 북카페

▶ 프로그램
오후 6시 30분 ~ 8시 30분 캐나다 여행 기본 가이드, 사진 촬영기법 안내
오후 8시 30분 ~ 9시 여행 계획, QnA

▶ 정원 : 회당 30명

▶ 참가비: 5,000원
* 현대카드에 한해 결제 가능(동반 2인 결제 가능, 비회원 단독 신청 불가)

▶ 신청하기

※ 유의사항
- 만 19세 이상 참가 가능
- 강연 당일 회원 본인 확인을 위한 현대카드 및 신분증 지참 필수
- 마감 시 대기 신청은 대표메일(travellibrary@hcs.com) 문의

멘토 소개

김현수, 민지연(사진작가)
결혼 후 아름다운 세상에 눈을 떠 틈날 때마다 전 세계 방방곡곡을 여행하고 있는 5년 차 부부 사진가이다.
김현수는 <처음 만나는 하이브리드 카메라>, <스마트폰 사진찍기> 등의 책을 저술했으며, 현재는 '소니 알파 아카데미'의 강사로 강의와 함께 다양한 컨텐츠들을 제작하고 있다. 이외에도 삼성디스플레이 사진 동호회 강사, 삼양옵틱스 자문, 후지필름 X멘토, 포토플러스 객원기자 등 다양한 활동을 했다. 민지연은 여행사진가로 관광청(캐나다, 북마리아나제도, 인도네시아, 캘리포니아, 피지 등) 및 여행사들과 협력하여 다양한 촬영과 취재 활동을 하고 있다.

Recent View

(0)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