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및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PROGRAM > TALK

TALK

영감의밤 02. 루이스폴센은 왜 지금 한국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주목하는가

박지호의 심야살롱(박지호, 박성제, 영감탐험단)

TALK 19 (2019.04.24)

박지호의 심야살롱 ‘영감의 밤’은 아레나 매거진 박지호 편집장이 호스트가 되어 책과 공간, 인물, 전시, 디자인 그리고 음식 등 우리에게 영감을 주는 것들을 함께 나누는 시간이다.
1부에서는 서울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영감탐험단이 한 달간 서울 곳곳을 직접 방문하여 얻은 영감을 함께 공유한다. 2부에서는 ‘루이스폴센은 왜 지금 한국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주목하는가’라는 주제로 루이스폴센 제품을 직접 경험하며 브랜드가 주목하는 지금, 한국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대해 이야기한다.

▶ 일시 : 2019. 4. 24(수) 오후 7시 30분 ~ 자정

▶ 장소 : 현대카드 DESIGN LIBRARY 1층 LOUNGE

▶ 프로그램 :
-오후 7시 30분 ~ 10시 |
1부 영감탐험단 공유 세션 ‘서울의 커피’ (영감탐험단)
2부 루이스폴센은 왜 지금 한국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주목하는가? (박성제 대표)
-오후 10시 ~ 자정 |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 야간개장

[연사소개]

박지호
박지호 편집장은 에디터로는 17년, 편집장으로는 7년째 매거진을 만들고 있다. 2016년부터 매달 첫째 주 금요일 밤에는 영감을 줄 수 있는 좋은 장소를 찾아 맥주가 어우러진 북토크와 그 달의 이슈가 되는 책을 읽을 수 있는 이동식 심야책방 운영을 시작했다. 2018년부터는 소수의 사람들이 모여 다양한 문화와 최신 라이프 스타일을 함께 경험하고 새로운 영감을 얻으며 지속적으로 교류하는 커뮤니티인 심야살롱을 운영하고 있다.

박성제
박성제 루이스폴센 코리아 대표는 첫 직장인 레고를 시작으로 덴마크 회사 루이스폴센 본사에서 일하고 있는 유일한 한국인이다. 루이스폴센은 확대되어 가는 한국 시장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루이스폴센 코리아를 열고 박성제 대표를 파견했다.

Recent View

(0)

확인
취소